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맛남살롱, 부평 브런치카페 (부평맛집)

by 베짱미나 2022. 6. 25.
반응형

맛남살롱, 부평 브런치카페 (부평맛집)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입니당 !
오늘 제가 기록할 맛집은 부평에 있는 맛남살롱이라는 브런치 카페예요 ㅎㅎ
요즘 저는 미국 가기 전 저의 영어실력을 위해 회화 모임에 나가고 있는데요 ! 모임이 끝나고 회원분들과 함께 점심을 먹었답니다 😊


맛남살롱

주소: 인천 부평구 길주로 595번길 7-7 (우) 21337

영업시간: 매일 10:00 ~ 17:00

포장, 주차 가능 (뒤편 2대 정도)
맛남살롱 입구


짜잔 ! 맛남살롱은 이렇고롬 진한 갈색 문으로 저희를 맞아준답니다 ^^
정말 입구부터가 너무 아기자기하고 이쁘지 않나요 ??ㅜㅜ 사장님 화분 센스도 쩔어요 🥲
(특히나 저는 저 빨간 모자를 쓴 캐릭터가 너무 귀여웠어요 ㅜㅜㅋㅋ)

야외 테이블


이렇게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2개 정도 됩니다 !
들어갈 때는 두 테이블 다 꽉 차있었는데 나올 때는 비어있어 얼른 찍었어요 ㅎㅎ
야외에서 바람 쐬며 음식을 먹는 것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영업시간


요렇게 입구에 영업시간을 놓아주시는 센스 ㅎㅎ
아무래도 브런치 카페이다 보니 마감을 일찍 하시는 것 같았어요 !
아침 겸 점심, 또는 점심을 먹을 때 와서 음료와 함께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카페 내부 사진


짜잔! 내부 사진이에요 !!
처음 들어갈 때는 테이블이 꽉 차있었는데 저희가 나갈 때쯤 되니까 비어있어 이런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정말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곳곳의 빨간색 포인트들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
아무래도 이 카페의 색은 빨간색인가 봐요 ~ ! 🍎

메뉴판


블로거로써 오늘은 메뉴판도 찍었어요 ㅎㅎ
이 카페의 좋은 점은 !
식사메뉴를 주문하면 하우스 커피는 무제한 제공, 음료는 1000원 할인이 들어가요 !!
가격도 저렴해 저는 만족하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

브런치 전체 샷


저희가 오늘 주문한 브런치 메뉴는 !
칠리새우 베네딕트 (13,800원), 맛남브런치 (12,800원), 해물로제파스타 (15,800원), 연어 샐러드 (12,900원) 였습니다 🤩
정말 ㅜㅜ 플레이팅도 예술이고 너무 맛있는거 있죠 ?ㅠㅠ
제가 사진을 잘 못 찍는 것 같아 아쉬울 따름이에요 🥲

해물로제파스타
연어샐러드
맛남브러치
칠리새우 베네딕트


저는 워낙 파스타를 좋아해서 그런지 진짜 해물로제파스타가 제 취저한거 있죠 ?? 🥳
베네딕트도 반숙 계란을 터트려서 홀그레인 머스터드와 빵과 함께 먹는 것이었는데 생각 외로 정말 맛있었어요 !
다른 메뉴들도 다 너무 맛있어서 정말 골고루 먹었네요

제가 초보 블로거다 보니 사진 찍는 것을 깜빡할 뻔했는데 다른 회원분들이 상기시켜줘서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저보다 더 열심히 사진 찍는 거 도와주심 ㅋ꙼̈)
저희 모임에서는 제가 대표 블로거랍니다 ..ㅋ꙼̈ㅎㅎ
언젠간 광고도 받아서 돈 많이 벌거라고 떠벌떠벌도 했는데 말이죠 ,, 열심히 하다 보면 받을 수 있겠죠?? ㅎ

내일도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올게요 !!
그럼 여러분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