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롯데월드에 간다면 꼭 해야할 것들 !

by 베짱미나 2022. 6. 23.
반응형

롯데월드에 간다면 꼭 해야할 것들 !


오늘 기록할 놀거리는 !!! 잠실 롯데월드 데이트 !!
남친과 예전부터 항상 한국에 들어간다면 꼭 롯데월드 데이트를 하리라 다짐했는데 ! 드디어 그 꿈을 이루게 되었다 🥹
롯데월드 데이트를 한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뭘까 ?? 뭐니뭐니해도 나는 교복데이트라고 생각한다 🤩🤩
그리하여 우리는 교복을 대여하기로 했다 ! 교복대여를 서칭하다가 발견한 곳은 바로바로 !! 이화교복 이라는 곳 이였다 ㅎㅎ

이화교복

그 많은 교복대여점 중에서도 이화교복은 선택한 이유는 교복의 종류도 정말 많았고 대여점의 크기도 굉장히 컸기 때문이였다 ! (인테리어도 한목함 ㅎㅎ)
우리는 오전 9시 30분으로 예약을 해서 갔다. 꼭 예약을 해야지만 들어가는 시스템은 아니지만 예약을 하지 않으면 줄을 길게 서야된다고 한다. 그래서 예약하길 추천 !!



위에 보이는 사진과 같이 이화교복의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40 (갤러리아팰리스) 지하 1층 36-27호 이다.
위치는 잠실역하고도 가깝고, 롯데월드와도 가까워 좋았던것 같다.
우리는 종일 대여로 해서 각각 20,000원 (상의, 하의, 조끼, 넥타이 포함)을 결제하였다.
(참고로 1박 2일 대여 25,000원/ 2박 3일 대여 30,000원/ 이후 1박 추가시 3,000원씩 추가된다고 한다.)


고심하던 우리가 결국 결정한 교복은 찾아보니 ‘한양대학교부속고등학교’의 하복이라고 한다 😅
이화교복의 장점은 한국에 진짜 있는 고등학교들의 교복을 가져다 놓았다는 것인데 나는 리라아트고의 교복도 피팅해보았다 ! (한때 배진영의 팬으로써ㅋㅋ꙼̈)
프로듀스 101의 핑크 교복도 있고, 보라색, 베이지, 체크무늬 등 교복은 정말 다양했다! 하지만 우리는 무난한 남색 교복이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여 고른 것이다.
다음에 또 교복을 대여한다면 좀 유니크한 교복도 입어보고 싶다 ㅎㅎ 참고로 매장에서 나시,속바지, 스타킹 등을 판매하고 있으니 챙겨오지 않았다고 해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다 ^^
우리는 저 공룡 머리띠도 공짜로 빌려서 돌아다님 😁


그럴싸진관

우리는 둘다 결정장애로 교복대여점에서 1시간만에 나와서 롯데월드로 향했다 🥲
롯데월드에서 우리가 가장 먼저 간 곳은 바로 !! 그럴싸진관이였다 !!
그럴싸진관의 셀프 포토 스튜디오로 롯데월드 어드벤쳐 4층 파라오의 분노 옆에 위치해 있다.
운영시간의 12:00부터 21:00까지라니 다들 잘 기억하시기를 !!🤩


그럴싸진관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장소는 바로 요 달이였는데 !! 이 앞에서 많은 인생사진을 건진 것 같아 너무 기뻤다 ^^
다들 그럴싸진관에 간다면 바로 이 달 앞으로 가시길 !!
다른 사람들의 저 달 뒤로 가서 그림자만 찍기도 했다. 우리도 시도해 보고 싶었으나 사진관에서 너무 시간을 많이 쓰면 안될 것 같아 패스 했다.


이런 클럽분위기에서도 사진을 남겼다 !
내가 들고 있는 저 핑크원숭이는 사실 삼각대 리모컨이다.
남친이 삼각대를 가지고 오긴 했었으나… 삼각대가 너무 빈약했던 관계로 우리는 삼각대를 대여하였는데 삼각대 대여는 3000원 이였다.
그럴싸진관에서 대여한 삼각대는 그럴싸진관 내에서만 사용가능하니 유의하시길 !!


요렇게 거울샷도 찰칵 📸
요번 그럴싸진관의 테마는 스쿨이라서 그런지 학교를 주제로한 테마들이 많았다 👍



롯데월드 매직아일랜드

롯데월드는 실내, 실외로 나뉘어져 있는데 실외를 매직아일랜드라고 한다.
자고로 재밌는 놀이기구들은 다 실외에 많이 모여있으니 다들 실내에서만 놀지 말고 실외로 나가시길 !!


매직아일랜드 다는 다리에는 꼭 저 커다란 매직캐슬이 보일 것이다 !
매직캐슬이 또 사진 명당이다 보니 그냥 넘어갈 수 없다🧐 하지만 매직캐슬이 잘 보이게 찍히는 곳은 이미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기 때문에… 줄을 서기 싫었던 나는 그냥 매직캐슬이 조금이나마 걸치게끔 다리에서 찍었다 😚


놀이기구 줄 기다리다가 한컷..
역시… 아무리 평일이라 하더라도 놀이기구 줄은 너무….. 길다…… 땡볕에서 몇시간동안 기다리다보니 나중에는 거의 탈진.. 별로 타지도 못했다.
그래도 기다리는동안 슬러시도 사먹고 셀카도 좀 찍고 하면서 소소한 행복을 즐겼다 😉
기억에 남는것은 우리 바로 앞에 어떤 프랑스에서 왔다는 남자가 있었는데 동행한 사람들과 정말 1시간 반동안 쉬지않고 떠드는 것을 보며 정말 리스펙했다…ㅋ꙼̈ 그래도 중간중간에 대화에도 참여하고 남들이 얘기하는 것 옅듣기도 하면서 재밌었다 ㅋ


인생네컷

기다림에 지친 우리는 다시 실내로 입성하였다.
롯데월드를 와본지 하도 오래되서 그런가 ?! 롯데월드 안에 인생네컷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다 !
그냥 길거리를 다니다 보면 자주 보이는 인생네컷이긴 하지만 롯데월드에 있으니까 반가워서 잽싸게 들어갔다 😊
위치는 매직아일랜드로 나가는 길에 위치해있는데 2층에있다.


짠! 평범한 인생네컷 프레임과는 좀 다른 냄새를 풍기는데…
바로 !!! 롯데월드 특별 프레임을 썼기 때문이다ㅎㅎ
기본 프레임은 4000원이지만 롯데월드 특별프레임은 5000원으로 조금 더 비싸다. 하지만 이왕 롯데월드에 왔으니 특별 프레임으로 플렉스 했다 🥳


회전목마 샷

여러분 롯데월드를 왔으면 회전목마샷은 기본인거 아시죠 ??
회전목마샷은 조명켜져있는 저녁쯤에 찍어야한다 그래서 저녁까지 기다렸는데! 우리는 큰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너무 늦게 갔다는 것… 회전목마의 조명은 야간 퍼레이드 전에 꺼지는데… 그것이 오후 8시였다는 것.
우리는 회전목마 조명아웃 카운트다운을 눈물을 훔치며 같이 셀 수 밖에 없었다..


그래도 조명이 꺼지기 전에 이렇게! 개인샷은 건졌다 ㅎㅎ 진짜 회전목마 앞에서 남자친구랑 그 들어올리는 샷 찍어야 되는데 !!! 아쉬웠지만.. 개인샷이 잘 나와서 만족 ㅎㅎ
회전목마 정면에서 사진 찍어주는 유료 서비스도 있었다. 너무 찍고 싶었지만 시간도 너무 늦었었고 사람들이 다들 지켜보는 앞에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부담감때문에 찍지 못했지만 다음번에 가면 꼭 찍으리라 다짐했다 ㅎㅎ
회전목마 샷 유료 서비스는 10,000원이라고 한다.


상하이꽁시면관

한국에 들어온지 얼마 안된 남친이 짜장면이 먹고 싶다하여 저녁메뉴로 중국음식을 선택하였다.
위치는 매직아일랜드로 나가는쪽인 2층에 위치해있다 !


우리는 짜장면과 해물짬뽕을 선택하였는데 짜장면은 6500원 이였고, 해물짬뽕은 8500원 이었다.
둘다 너무 배고파서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다 ㅎㅎ
한가지 에피소드를 말해보자면 저녁을 다먹고 물을 뜨러간 순간 !!! 내가 좋아하는 유명 유튜버가 저녁을 먹고 있는 모습을 보게되었다 !!!!
정말정말 인사해보고 싶었지만 혹시나 저녁식사에 방해될까 아는척은 못했다 🥲
요번에 부산 롯데월드도 오픈했다 그래서 요번에 부산 내려갈때 꼭 가리라 다짐했다 !!
가게 된다면 블로그에 제일 먼저 남겨주지 후후…
그럼 다들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