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홍대 해리포터 카페, 943 킹스크로스 (홍대 놀거리)

by 베짱미나 2022. 6. 22.
반응형

홍대 해리포터 카페, 943 킹스크로스 (홍대 놀거리)


열심히 블로그를 쓰리라 결심하고 오늘도 또한번의 홍대 놀거리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블로그 이름과 걸맞게 정말 놀러다니기만 하는 놀러다녀 김미나씨… 언제나 그렇듯 놀거리를 찾아 홍대 곳곳을 돌아다니고 있었는데…
뭐할지 정하고 오지 못해서 계속 방황하던 찰나 !!! 홀린듯이 들어간 카페가 있었으니 !!

943 킹스크로스 카페!!

마법사 테마파크로 유명한 곳이였다. (해리포터 덕후들은 환장한다구요!)
미국에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해리포터 테마파크가 있으면 한국에는 943 킹스크로스가 있다 !
저번에 친구랑 홍대 놀러왔을때는 가고 싶어도 줄이 너무 길어 들어가지 못했었는데.. 평일 오전이라 그랬을까?? 정말 텅텅 비어있었다!
앗싸리 기회는 이때다하고 혼신의 사진을 찍고 재빠르게 입성했다 !


거대한 건물과 함께 이 기다란 빗자루가 나를 홀렸는데….. !!! 카페에 들어가기 전에 이 빗자루에 앉아서 사진 몇십장을 찍었는지 모르겠다.. ㅎㅎ
그래서 이런 깜찍한 사진이 탄생한 것 아니겠어요~?
뒤에 글도 너무 웃긴다 broom parking 이라니 ㅋㅋㅋㅋㅠㅠ 빗자루 주차장..ㅋㅋㅋㅋㅋ 이런 센스 칭찬해!!
943 킹스크로스 카페는 일주일 내내 운영하는데
운영시간은 월~목 11:30 ~ 21:30 / 금토일 10 ~ 21:30 이라고 한다!
갈 수 있다면 평일에 가면 더 좋다는 것도 참고하시길 😋


이 킹스크로스 카페 건물은 정말 어마어마하다. 무려 6층까지!!!!!!!!
안타깝게도 우린 머글이기때문에 4층까지만 갈 수 있었다..😭 언젠가 마법사가 되서 6층까지 갈테야 😉
.
.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
지하 1층은 누가봐도 !!! 해그리드의 오두막이였다 ! 적어도 내가 느끼기에는 ..? ㅎㅎ
2층은 마법사카페로 우리가 음식을 먹은 곳이다 ㅎㅎ 카페라서 그런지 음식먹기는 2층이 제일 괜찮은듯 !
3층은 연회장이였는데 나의 빼이보릿이였다 ! 금방이라고 목덜렁 니콜라스가 둥둥 떠다닐것 같은 기분이 !! 연회장에서 사진을 제일 많이 찍었다 ㅎㅎ
4층은 기숙사로 크리스마스 시즌을 컨셉으로 한 것 같았다. 4층에 기숙사 망토도 입어볼 수 있고 그래서 제일 인기가 많다는데 !!! 왜 저는 그 망토를 보지 못했을까요 ..?🥲 내 자신.. 한탄스럽다 ….


메뉴판은 요롷게 ! 되어있었는데 ! 아쉽게도 우리가 간 날은 드렌곤 레그가 안된다 하여 ㅠ 프렌치 프라이와 나초를 먹기로 결정하고 ! 음료는 그래도 시그니쳐 메뉴에서 하나 시켜야 할 것 같아 위자드 버터와 바닐라 라떼를 시켰다. 아무래도 이 카페는 해리포터 테마파크이기도 해서 입장료가 없는대신 음식, 음료 값이 비싼것 같았다.
(프렌치 프라이, 나초 16,500원/ 위자드 버터 11,800원/ 바닐라 라떼 10,000원)


짠 음식은 이렇게 나왔다 !! 맨 왼쪽부터 나초, 프렌치 프라이, 위자드 버터, 바닐라 라떼 순이였다.
정말 솔직하게 음식평을 내리자면…. 음료만 간단히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나초하고 프렌치 프라이는 막 엄청 맛있다 !!! 도 아니였고 엄청 맛없다…. 도 아니였지만 음식 양도 꽤 많고 !! 우린 테마파크에 놀러온 것이다 !! 라고 생각하며 즐겼다.
(정말 솔직히 말해서 바닐라 라떼는 맛있었지만 위자드 버터는 내 입맛에 전혀 맞지 않았기에…ㅎ 이래서 도전은 위험하다. )


얼른 허기진 배를 채우고 본격적으로 카페 탐험을 시작했는데 !! 2층 연회장부터 시작했다. ! 사람이 정말 하나도 없어서 저렇게 해벌레 뛰어다니는 김미나…🤤
연회장은 정말 이쁘고 사람도 아무도 없어서 사진찍을 생각에 저렇게 신났던 것 같다.. ㅎㅎ
남친한테 사진 찍어달라고 휴대폰을 줬더니만 저런 사진만 찍어주는 센스 .. 👍 리스펙.. 🤛


사진 여러장을 찍다가 남친이 마음에 드는 사진 하나를 겟 해줘따 🤩🤩 잘나오지 않았나용 ??
사람이 하나도 없을때 온게 정말 신의 한수 …… 행복..했다… 🥳
한가지 정말 놀랐던건 저 옆에있는 양초는 정말 진짜 불이 붙어있는 양초였다. 저게 쓰러져서 불이 붙으면 어쩌지라는 생각을 잠깐 했지만 정말 리얼하게 잘만들었다라는 생각과 함께 만족 ㅎㅎ 아기와 같이 오시는 분이 있다면 조금 조심하면 좋겠다 !


여기 이 계단은 ! 지하 일층 마법사의 오두막을 내려가는 계단이였다. 해그리드가 숲속 오두막에 사니까 저 계단은 숲속을 표현한 것 같기도 하고… 이뻐서 내려오고 있는 남친을 찍어줘따 ㅎㅎ 정말 해그리드가 사는 금지된 숲을 표현한 거라면… 여러분… 유니콘의 피를 빨아먹는 볼드모트를 조심하세요 .. ⚠️ WARNING ⚠️

943킹스크로스 카페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16길 24 이다.
사진을 층별로 다 못찍은 것이 너무 아쉽지만.. (까먹었어요… 죄송합니당.. ) 앞으로 더 참된 블로거의 마음으로 사진 많이 찍어 오기로 다짐하며 !!😼🥹
오늘의 기록 완성 ~🥳🤩
.
.
.


⭐️보너스⭐️
홍대에서 다 놀고 바로 여의도 한강 공원으로 넘어온 우리 ㅎㅎ 하루의 기록을 남기다 보니 한강의 다녀온 것도 기록해 두고 싶었다 ㅎㅎ
같이 한강에서 돗자리, 식탁, 담요, 물티슈를 만원에 대여해서 한자리 차지해따 !! 저녁으로는 뿌링클도 먹고 노래들으면서 한동안 누워있다가 온 우리 🤭
나중에 한강을 다시 한번가면 한강을 소재로 사진 왕창 많이 찍어서 블로그 쓰고 싶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