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소소식당, 홍대 덮밥집 (홍대 맛집)

by 베짱미나 2022. 6. 26.
반응형

소소식당, 홍대 덮밥집 (홍대 맛집)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예요 ㅎㅎ
오늘은 홍대를 갔어요 ! 요즘은 홍대를 정말 많이 가게 되는 것 같아요😊
홍대입구역에서 9번 출구로 나가면 항상 제일 먼저 눈에 띄던 식당인데, 항상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오늘 방문하게 됐어요 ^^

소소식당

주소: 서울 마포구 홍익로 6길 30

소소식당은 덮밥전문점이에요 !
홍대의 숨은 맛집이랄까요 ?? 영업시간 등을 알고 싶어 서치를 해보니 후기가 잘 나오지 않는 ..ㅠㅠ
나만 알고 있는 홍대 맛집인 것 같아 오히려 좋아요 !😆
홍대역과 굉장히 가까이 있어서 홍대 방문하실 때 한번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소소식당 입구


소소식당의 입구예요! 저 문으로 들어가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답니다 😉
입구부터 인테리어가 모던하게 이뻐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덮밥 메뉴


입구부터 붙어있는 덮밥 메뉴들이에요 !
이 간판이 저를 식당으로 끌어당겼답니다 🤤🤤
아마 이 8개의 덮밥이 소소식당의 대표 메뉴인가 봐요 !
들어가서 보면 저 8개 말고도 더 많은 종류의 덮밥이 있답니다 😋

소소식당 메뉴


덮밥전문점이니 덮밥만 있냐구요 ?? 아닙니다 !!
여러 종류의 나베와 카레동도 있어요 😁
사이드를 찍지는 못했지만 새우튀김과 돈가스 등을 따로 파는 것 같았어요 ㅎㅎ

소소식당 내부
소소식당 내부


소소식당 내부 사진이에요 !!
깔끔하게 다 우드 색상으로 맞춘 인테리어였어요 ^^
중간중간에 일본풍이 물씬 풍기는 장식품과 귀여운 고양이 그림이 있었답니다 !
일찍 점심을 먹으러 가서 그런지 식당이 한산하더라구요.

음식 전체샷


저희는 에비사케동 (13,000원), 모듬나베 (11,500원)을 시켰어요 !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ㅠㅠ

모듬나베


모듬나베는 남친이 시킨 메뉴에요 !
처음에 봤을 때는 국수인지 알았는데 알고 봤더니 국물에다 밥을 말아먹는 거더라구요 !
저도 한입 해봤는데 맛있었어요 ㅎㅎ
(모듬나베에는 치킨조각들도 들어있더라구요)

에비사케동


이건 제가 시킨 에비사케동 !
가츠동을 먹을까 사케동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연어와 새우튀김이 같이 들어있는 메뉴를 선택한거에요 ^^
맛은.. 말해뭐해요 😋

연어한입


밥에 연어를 이렇게 ! 올려먹었는데…
연어에 윤기 좔좔 흐르는 거 보이시나요 ..?🥹
연어가 두툼하면서도 정말 부드러웠답니다 🤩


놀라자빠지는 남친


모듬나베의 비주얼에 놀라 자빠지는 남친 사진으로 마무리 ! ㅋㅋ😂

가격도 마음에 들고 맛도 제대로라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사람도 많이 붐비지 않아 느긋하게 먹기 좋았는데 너무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ㅜㅜ
덮밥 먹고 싶을 때 또 가서 다른 메뉴도 시도해 볼까 봐요!!

그럼 내일 또 올게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