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부천 선식당, 신중동역 퓨전 음식점 (부천 맛집)

by 베짱미나 2022.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오늘은 제 단골 맛집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
바로바로 부모님과 외식할 때면 항상 가는 선식당이에요 ㅎㅎ
선식당은 가맹점이라 여러 지역에 멀리 퍼져있지만 저는 주로 집과 제일 가까운 선식당 부천점을 간답니다!

부천 선식당

주소: 경기 부천시 부흥로 307번길 31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 라스트오더 21:00)

선식당 외관


식당 간판도 그렇고 인테리어가 제 취저인거 있죠 ?!😲
처음 방문했을 때도 인테리어에 놀랐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ㅎㅎ
앞에 화단도 푸릇푸릇하니 선식당 이미지랑 너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
(세워져 있는 자전거도.. 소품으로 세워놓은 것일까요..? 🤔)

메뉴판


선식당 입구에는 요롷게 메뉴판이 세워져있어요 !ㅎㅎ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메뉴와 가격 등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선식당에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
(볶음밥, 샐러드, 쌀국수, 볶음면, 파스타 등등)
제가 정말 선식당에 있는 거의 모든 메뉴를 먹어봤지만 정말 다 맛있었어요 🤩

선식당 내부


항상 느끼는 거지만 선식당은 정말 조명 맛집이에요 ✨
오늘은 운이 좋게 사람이 별로 없네요 ! 덕분에 사진을 이쁘게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식당이 널찍하고 테이블도 많아서 좋았어요^^

화장실


가게 안에 화장실도 있더라구요 ?! 처음 알았어요.. ㅋㅋ꙼̈
화장실도 정말 이쁘게 꾸며놓았더라구요 !!
밖에서 화장실 잘 못가는 저도 거부감 없이 갈 수 있었어요 ㅎㅎ
(여기는 여자화장실이고 남자화장실은 가게 밖에 있어요 ㅜㅜ)

음식 전체샷


꺄 맛있겠죠 🤤🤤
오늘 저희 가족이 선택한 메뉴는!!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12000원), 사천 볶음면 (10000원), 봉골레 쉬림프 (14500원) 이에요😊
너무 다 먹고 싶어서 정말 메뉴 고르기 힘들었어요..🥲
다음번에는 쌀국수랑 볶음밥도 먹고 싶어요 ㅎㅎ

그릴 스테이크 샐러드


야채, 과일, 고기, 그리고 치즈의 조합이라죠 !! 😭
선식당 샐러드는 진짜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ㅜㅜ
리코타치즈는 사랑인거 아시죠 ?! 빵에다 발라먹으면.. 그저 행복이에요 ☺️

봉골레 쉬림프


저는 파스타 중에서도 봉골레 파스타를 제일 좋아하는데요 !
특유의 매콤한 맛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선신당 전용 그릇에 담겨 있군요 🤔 저도 가지고 싶어요 😆

사천 볶음면


사천 볶음면은 오늘 처음 시켜본 메뉴였어요 !
맛도 좋고 가격대비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면과 숙주가 같이 씹히는게 맛있더라구요 😊


코로나가 심할 때는 주로 포장을 해와서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조금 한정적이었는데 이제는 직접 식당을 가니까 더 많은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좋았어요 ㅎㅎ
메뉴도 많고 맛도 좋고…. ! 뭐 먹을지 항상 고민이신 분들은 선식당 강추요 😚

우리 내일도 만나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