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송내역 주변 타코야끼 부스! (부천 맛집)

by 베짱미나 2022. 7. 1.
반응형

송내역 주변 타코야끼 부스! (부천 맛집)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오늘은 제 동네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
매번 친구랑 타코야끼가 먹고 싶을 때 찾아오는 타코야끼 부스랍니다 ㅎㅎ
아무래도 가게가 아닌 부스다 보니 위치가 정확하지는 않지만 어림잡아 말씀드릴게요 !

송내역 인근 타코야끼 부스

경기 부천시 상일로 93
(부천 광림교회 옆에 위치해 있어요!)

송내역 2번 출구에서 591m
로데오 거리


더 정확한 위치 설명을 위해 거리 사진을 찍어봤어요 ☺️
송내역에서 직진하시면 요렇게 로데오거리가 나오는데요 !!
다코야끼집은 로데오에서 횡단보도 건너면 있어요 ㅎㅎ

.
.
.
.


오늘 친구와 동네 산책을 하다가 다코야끼가 땡겨서 부스가 뛰어왔는데 오늘은 다행히 열려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보통 다코야끼 부스가 오후 10시쯤에는 문을 닫아 가끔 놓칠 때도 있답니다 ㅜㅜ

다코야끼 부스


짠 ! 요렇게 부스에서 다코야끼를 만들고 계십니다 ㅎㅎ
주로 저는 테이크아웃만 했는데 가끔 보면 포장마차처럼 앞에 서서 먹고 계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송내역 인근 주민이라면 거의 다 이 다코야끼를 맛봤을 정도로 부천의 숨겨진 맛집이죠 !

가격표


가격도 정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게 아주 저렴합니다 ㅎ
5개에 2500, 9개에 3500원, 15개에 5500원, 30개에 11000원 이죠 !
소스도 순한맛, 매운맛, 치즈맛이 있고, 섞어서도 됩니다 😉

(사장님이 재료 물가가 올라 가격이 조금 오를 거라고 하셨던 것은 안비밀.. ㅎㅎ)

조리 과정 구경


다코야끼를 시키고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이 다코야끼 뒤집는 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어렸을 적에 구경하는 걸 정말 좋아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카드는 안되고 현금 또는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

다코야끼


저와 제 친구는 다코야끼 9개와 소스는 섞어서를 선택했습니다 !
사장님이 “매운맛을 좀 덜 매운맛으로 드릴까요 그냥 맵게 드릴까요?”라고 물어보셨는데 다코야끼가 매우면 얼마나 맵겠어라고 생각하며 그냥 매운맛을 선택했지만 저는 정말 후회했습니다… 정말… 매웠거든요…..
매운 것을 잘 못드시는 분들께는 매운맛 추천 안드릴게요 ㅜㅜ
(대신 제 최애 소스인 치즈맛을 추천합니다 !!)

이 다코야끼 부스는 딱 정해진 운영시간은 없고 살짝 사장님 마음인 것..? 같기는 하지만 대부분 오픈해 있으니 송내역 오시면 들러주세요 !
다코야끼 집이 열려있다면 그날은 운이 좋은 날이 될 것 같네요 ㅎㅎ
가끔 정말 다코야끼를 먹고 싶을 때 다코야끼 부스가 닫혀있으면 정말 저는 낙담하곤 한답니다 😅

그럼 내일 또 만나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