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이태리공방, 청라 고급진 이탈리아 요리 (청라 맛집)

by 베짱미나 2022. 7. 3.
반응형

이태리공방, 청라 고급진 이탈리아 요리 (청라 맛집)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오늘은 이태리공방이라는 청라 맛집을 다녀왔어요 !!
남자친구 지인 분이 하시는 곳이라 청라까지 가게 되었답니당😊
어른들과 함께 가진 식사자리라 사진을 이쁘게 잘 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사진은 남겨왔어요 ㅎㅎ


이태리공방

위치: 인천 서구 청라루비로 42번길 5-16 이태리공방

영업시간: 11:30 ~ 21:30
(15:30 ~ 18:00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월요일 정기휴무

이태리공방 외관


이태리공방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입구가 벽돌 기둥에 둘러싸여 있었어요 ㅎㅎ
입구부터 이탈리아 느낌이 물씬 나는군요 🤔🤔
(입구 앞에는 주차 공간이 있었어요 !!)

식당 내부


이태리공방의 주방은 이렇게 오픈되어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여러 명의 셰프님들이 요리를 하고 계셨습니다 😲
이걸 보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조정석의 레스토랑이 떠오르는 것은 저뿐일까요..?
식당 내부부터 고급짐이 뚝뚝 흐르네요 🤭

샐러드


애피타이저로 샐러드가 나왔어요 ㅎㅎ
샐러드는 메인디쉬가 오기 전 서비스로 있는 것 같더군요 🤔
소스가 새콤달콤 독특한게 맛있었습니다 !!

사실 애피타이저로 카르파치오 (23,000원)를 먹었는데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ㅜㅜ
육회 같은 느낌이었는데 입맛을 확 돋아주니 맛있었어요 ㅎㅎ

감자 뇨끼


이태리공방의 대표 디쉬인 감자 뇨끼 (20,000원)에요!!
맛은 살짝 덜 튀긴 미국의 tater tots 맛이었어요 ㅎㅎ
비주얼도 이쁘고 소스와 잘 어울렸어용 😊

뽀모도로, 비스크


왼쪽부터 뽀모도로 (19,000원)와 비스크 (22,000원)이에요!
뽀모도로는 우리가 흔히 아는 토마토 스파게티였어요 ㅎㅎ (그나마 제일 친숙한 이탈리아 음식 ㅋㅋ꙼̈)
비스크도 파스타 중 한 종류라 하더라구요 !
저 넓적하고 둥근 면 안에 들어있는 것은 새우였어요 !!

채끝


제가 생각했을 때 이 스테이크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
정말 이태까지 맛봤던 스테이크와는 다른 느낌?!
질긴 느낌이 하나도 없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 입에서 고기가 사르르 녹는게 이런 거구나 느낌 😆
그리고 저 옆에 씨 같은 것을 올려 먹었는데 톡톡 터지니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메뉴 이름은 채끝 (63,000원) 입니다아 !

.
.
.
.

이태리공방에서 전에는 접해보지 못했던 다양한 이탈리아 요리들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
(다만 가격이 좀 있다는 것이 .. ㅜㅜ)
다음에는 돈을 열심히 벌어서 방문해야겠어요 ㅎㅎ
아 그리고!!! 비싸긴 하지만 이태리공방에 가셨다면 스테이크는 꼭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

그럼 내일 또 봐용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