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부천 장미공원 옆 신축빌라 구경하기 ! (도당동 신축빌라)

by 베짱미나 2022. 7. 4.
반응형

부천 장미공원 옆 신축빌라 구경하기 ! (도당동 신축빌라)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오늘은 저희 아빠 회사에서 지은 신축빌라 구경기를 한번 써보려 해요 😊
도당동 근처에서 외식을 하고 겸사겸사 구경을 하러 가게 되었어요 ! ㅎㅎ (아빠가 사진 좀 찍어달라 하여.. 😅)

그리하여 들어가 본 모델하우스 !

현관


따라라단딴 따라라라란~~
현관과 중문이에요 !!
저는 여기서 제일 아이디어가 좋았다고 생각한 것은 두꺼비집 뚜껑을 거울로 해놨더라구요 !!
(아이디어 짱 🤩🤩)
그리고 중문도 투명하니 이뻤어요 ㅜㅜ 🥹✨

거실


실제로 보면 더 이쁜데 ㅜㅜ
사진으로 더 잘 못 담은 것 같은 아쉬움이 ,, 😢😢
저 TV 놓을 곳에 있는 조명이 너무 이쁘지 않나융 ㅜㅜ ✨
거실도 넓게 잘빠진 것 같아용 !

거실 화장실


욕조도 있는 거실 화장실입니당 😊
저희 집에는 욕조가 없어 거품목욕 못하는 것이 한이지만 이곳에는 있네요.. ㅎㅎ
화장실 역시 깔끔하니 맘에 드는군요 🤔🤔
빌라치고 화장실이 널찍하니 좋아보여용 ㅎㅎ

안방


안방이에요 !!
보자마자 느낀 것은 나도 저 침대 사고 싶다 ? 🤭
모델하우스에서 살고 싶네요 ㅋ꙼̈
벽지도 투톤으로 포인트를 줬네용 😲

안방 화장실


안방에도 화장실이 있군요 !
선반의 저 블랙 포인트가 너무 이쁜디요 ?!😲
간단히 샤워 정도는 할 수 있을 공간이군용 ㅎㅎ

작은방 1


보는 순간 내방이다 싶었는디요 ㅋ꙼̈
아이들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방을 아이방을 주면 좋겠어요 😊
이 방도 벽지를 투톤으로 포인트를 줬네요 !

작은방 2


오우 이 방은 베란다도 있어요 !
이 방은 아이방 2 라던가 서재로 써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 집도 방 하나가 남는데 그 공간을 잘 쓰면 좋겠지만 창고로 쓰고 있네요 ㅋ꙼̈ 😅

주방


주방을 전체적으로 찍고 싶었는데 테이블이 너무 더럽고 그래서 아일랜드 식탁만 찍었어요 😅
저희 집은 아일랜드 식탁이 없는뎅 ㅜㅜ 부럽스리 ㅜㅜ
저 문이 보이시나요 ??
저짝으로 나가면 베란다가 또 있답니당 😊
(사진은 못찍었.. ㅎㅎ)

인덕션


아일랜드 식탁에 요렇게 인덕션도 있네용 !!
요즘에는 인덕션 쓰는 게 대세죠 ㅋ꙼̈ 몸에도 좋고요 !!
아일랜드 식탁 있는 집으로 이사 가고 싶은 생각 뿜뿜이네요 ㅎㅎ

수전


와 수전도 너무 이쁘죠 ㅜㅜ 취저…
그냥 이뻐서 찍어봤어요 ㅎㅎ
미국에서 인테리어 수업을 들을 때 냉장고, 싱크대, 가스가 삼각형 모양을 띄어야 잘 만들어진 주방이라 했는데 !!
역시나 잘 만들어졌군요 ㅎㅎ 이럴 때 인테리어 수업 지식도 써먹고 그러는 거죠 😊

.
.
.
.

아 그리고 맨 꼭대기 층은 복층이에요 !!
다락방도 정말 커서 제가 만약에 이 집으로 온다면 다락방을 제 방으로 쓰고 싶더군요 ㅎㅎ
(엘리베이터도 있어서 올라가는데도 문제 없구용 😉)

현수막에 써져있던 정보들을 대충 써보자면!
38평형(방 3, 화장실 2)에어컨 4대, 베란다 2개, 욕조 설치, 엘리베이터, 복층에 테라스랍니당
신축빌라 정보 알아보시는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
혹시나 자세한 정보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용 ㅎ


그럼 내일도 올게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