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부평 놀거리] 엔터파크, 부평 최대규모 게임장 (VR, 방탈출, 양궁, 사격, 오락실 등)

by 베짱미나 2022. 7. 6.
반응형

[부평 놀거리] 엔터파크, 부평 최대규모 게임장 (VR, 방탈출, 양궁, 사격, 오락실 등)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요즘에 한동안 못 놀러 다니다가 오늘 제가 과외해 주는 학생 시험이 끝나서 동시에 저도 자유의 몸이 되었답니다 !!
그래서 !! 오늘은 부평을 다녀왔어요 ㅎㅎ
부평 놀거리를 치니까 엔터파크라는 게임장이 뜨더군요 ?!
그래서 제가 갔다왔습니다 !!


엔터파크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80번길 16 스타빠루뚜빌딩 2층

운영시간 : 평일 12:30 ~ 23:00 / 주말 11:00 ~ 23:30

엔터파크 입구


엔터파크는 이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면 나옵니다 ㅎㅎ
올라가는 길부터 신나죠 ?! (건물 이름도 스타빠루뚜 빌딩이에요 ㅋㅋ꙼̈)
사람들이 자물쇠를 많이 걸어났네요 ㅎㅎ

엔터파크 내부


엔터파크는 실내 게임장으로 정말 엄청나게 많은 오락 혹은 스포츠 게임들이 있는데요 !
VR 게임 (VR 방탈출, 롤러코스터 등), 양궁장, 사격장, 탁구장, 스크린 축구, 대형 오락실, 노래방 등이 있습니다 🤩🤩
(정말 없는 게 없네요 ㅎㅎ 😅🥹)

엔터파크 오락실


엔터파크에 있는 대형 오락실의 사진이에요 !!
정말 크죠 ?! 엔터파크 입구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오락실이 나오더라구요 !
웬만한 오락기는 다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오락실에서는 펌프랑 농구게임을 했어요 🤭)
좀 더 들어가면 노래방도 있었습니다 😊

양궁장


양궁장이에요 !!
아쉽게 오늘 양궁을 하지는 않았지만 ㅜㅜ 양궁 관련된 많은 이벤트들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
다음에 오면 양궁도 꼭 해봐야겠어요 ㅎㅎ
(양궁 요금은 7000원이라고 해요 !)

가격표


엔터파크의 가격표에요 !
게임카드 자유이용권은 카드에 돈을 충전해 놓으면 언제든 엔터파크에 있는 모든 시설과 오락기를 사용할 수 있는 카드예요 ㅎㅎ
원래는 VR 방탈출만 해볼 생각이었는데 게임카드 2만원권을 사면 보너스로 3000원을 준다기에 게임카드 2만원권을 구입했어요 ☺️
웬만하면 게임카드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

VR 방탈출


엔터파크에서 처음으로 한 것은 !!
바로 VR 방탈출이에요 ㅎㅎ
평범한 방탈출은 많이 해봤지만 VR 방탈출은 처음이라 호기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
무슨 테마로 할까 고민하다가 제이콥의 감옥을 선택하였어요 ㅎㅎ
마음 같아서는 인형의 방을 해보고 싶었지만 쫄보인 남친을 위해 공포레벨 2 짜리로 선택한거랍니다. ㅋㅋ꙼̈
(가격은 2인 17000원에 30분 동안 탈출하는 거였어요 !)

저희는 과연 방탈출에 성공했을까요?!
답은… 실패.. 였습니다 …ㅜㅜ
거의 다 탈출했는데 마지막에 조금의..? 실수를 해서 강탈당했어요 😢😢
VR로 하다 보니 훨씬 더 분위기가 음산하고 몰입이 잘 되더라구요 ! 재밌었습니다 !!

풍선 다트


VR 방탈출을 강탈당한 저희가 향한 곳은 풍선 다트였어요 !!
잘하면 인형 상품이 있길래 혹해서 해봤습니다 ㅎㅎ
가격은 5000원이었어요!!
총 10발로 남친 5발, 저 5발 던졌답니다 ㅎㅎ

풍선 다트 상품


제가 이 상품들에 혹한거라구요 !!
8발부터 확 상품들이 좋아지는군요 ㅎㅎ

과연 저희는 몇 발을 성공했을까요 ?!?!?!
위에서 풍선 사진 보신 분들은 눈치채셨을 수도 있겠네요 !
총…….!!! 8발을…. !!! 성공했습니다 !!!!! 🥳🤩🥳
남친 4발, 저 4발 이렇게 성공했어요 ㅎㅎ
마지막 다트를 제가 던졌는데 이렇게 심장이 떨릴수가 없었어요 😲
(7발과 8발 상품의 퀄리티 차이가 많이 났기에)

풍선 다트 마이멜로디


5000원으로 마이멜로디 얻은 사람 나야 나 🤩
풍선 다트 처음 할 때부터 마이멜로디를 눈독 들이고 있었는데 정말 행복하네요 🥹🥹
엔터파크 와서 정말 많은 추억 남겨갑니다 ㅋㅋ꙼̈ 🤍


농구 게임


풍선 다트를 성공적으로 끝내고 오락실로 향했습니다 ㅎㅎ
정말 여러가지 오락기가 있어서 뭐할까 고민하다가 남은 1000원은 남친한테 양보했습니다 😉
남친은 농구 게임을 좋아해서 오락실을 갈때마다 하는데 저번에는 성적이 좋더니 오늘은 컨디션이 안좋았나 보군요 ㅋㅋ😅

.
.
.
.

항상 부평 갈때마다 엔터파크를 갈까말까 고민했었는데 오늘 오길 잘한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특히 평일 낮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거의 없어서 거의 저희만의 파라다이스였거든요 ㅋㅋ꙼̈ !!
다음에 올 때는 게임 카드에 좀 더 충전해서 더 많은 게임을 즐겨봐야겠어요 🤩
무엇보다 마이멜로디를 얻어서 기분이 좋네요 🐰🐰

그럼 우리 내일 또 봐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