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무공돈까스 부평역점, 가성비 좋은 돈가스 맛집 ! (부평 맛집)

by 베짱미나 2022. 7. 7.
반응형

무공돈까스 부평역점, 가성비 좋은 돈가스 맛집 ! (부평 맛집)


안녕하세요!!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
오늘은 부평 맛집을 소개해보려해요 ㅎㅎ
날이 너무 더워서 지하철을 내리자마자 짜증이 확 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부평역 주변에 있는 음식점으로 바로 들어갔어요 ㅎㅎ


무공돈까스 부평역점

위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80번길 38
(부평역 5번 출구에서 326m)

영업시간: 11:30 ~ 21:30
(21:00 라스트오더)

무공돈까스 외관


무공돈까스 외관이에요 !
제가 평소에 돈가스를 정말 좋아하는데 마침 눈에 딱 ! 보이더라구요 ㅎㅎ
시원한 소바도 같이 먹을 생각으로 들어갔어요 🤩

무공돈까스 메뉴


입구 쪽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더라구요 !
슬쩍 봤는데 돈가스도 맛있어 보이고 소바도 있어서 합격!!
정말 공복이 없을 정도로 메뉴가 많죠 ??🤭

무공돈까스 내부


무공돈까스의 내부예요!
외관에서 본 것보다 생각보다 협소한 공간에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안으로 더 들어갈 수 있더라고요 ㅎㅎ
저희는 편하게 소파로 되어있는 공간에서 먹었어요 ! (사진에는 없음 ㅜㅜ)
에어컨도 정말 빵빵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ㅋㅋ꙼̈ 🤩
먹으면서 들어보니까 배달의 민족 소리도 많이 들리더라구요?!
(배달의 민족에도 입점했다고 해요 ^^)

음식 전체샷


짠!!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에요 !!
무공돈까스 (9500원), 무공소바 (5900원)
정말 가성비 짱이죠 ?!
가격이 이렇게 낮을 수 있는 이유는 무공돈까스는 셀프형 매장이라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카페같이 음식이 다되면 가져다 먹어야 하더라고요 ^^

무공돈까스


정말 실제로 봤을 때는 돈가스가 엄청 컸는데 !!! 사진으로는 좀 작게 나오는 것 같아 속상 ㅜㅜ
실제로 찍을 때도 이게 왜 이렇게 작게 나오지 이러면서 엄청 찍어댔어요 ㅋㅋ꙼̈
돈가스와 쫄면, 마카로니 샐러드, 밥 이렇게 나왔답니다 !!

무공돈까스


아닛?!?!
평범한 돈가스인지 알았는데 돈가스 안에 뭐가 들어있는건가욧?!
돈가스 안에 치즈, 옥수수콘, 각종 야채 등이 들어있더라구요 !!!
정말 깜짝 놀랐어요 !!
이런 종류의 돈가스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 신선하니 맛있더라구요 !!🤩
혹시나 야채를 싫어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옛날 돈가스 시키시길 추천해요 !

무공소바


이 무더위에 제가 진심으로 필요했던 무공소바예요 !!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돈가스와 같이 먹으니까 맛있음이 배가 되는 느낌 ?!
다음에는 집에서도 배달시켜 먹고 싶더라고요 ㅎㅎ

.
.
.
.

요즘에는 옛날 돈가스는 잘 안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좋더라구요 !
소스도 뿌려져 있고 칼로 썰어먹어야 하고 ㅎㅎ
심지어 그냥 옛날 돈가스도 아니고 특별한 무공돈까스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무엇보다 정말 저렴하다는 것이 무공돈까스의 최대 장점인 것 같아요 ㅎㅎ

그럼 내일 다시 돌아올게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