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홍대 먹거리] 홍대 구워먹는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벨기에 와플

by 베짱미나 2022. 7. 9.
반응형

[홍대 먹거리] 홍대 구워먹는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벨기에 와플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오늘도 !! 회화모임이 끝나고 남친과 홍대에 다녀왔습니다 😊
오늘은 홍대 골목을 돌아다니다가 이색 디저트를 발견했는데요 !
바로바로 구워먹는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인스타에서 봐서 정말 먹어보고싶었는데 ! 남친이 사준다하여 반가운 마음으로 냉큼 사먹었어요 ㅎㅎ

위치는 네이버지도에서 찾아도 안나오더라구요 ㅜㅜ 길거리 음식이라 그런지 ㅜㅜ
그래서 대충 주변 위치를 찍어드릴게요 !!


벨기에 와플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 3길 29

벨기에 와플 외관


벨기에 와플은 요렇게 노란색 간판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구워먹는 마시멜로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다른 디저트들도 같이 팔아요 !
여러 종류의 와플 (1500원부터 4000원까지 가격 다양), 프레페레 아이스크림 (3500원)

구워먹는 마시멜로 아이스크림


이 맛난 디저트들 사이에서도 벨기에 와플의 명물은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이죠 !!
가격은 4500원이고, 바닐라맛, 초코맛, 딸기맛, 달고나맛이 있었어요 ㅎㅎ
해외에서도 난리난 이색 디저트라고 하네요 .. ㅋㅋ꙼̈

아이스크림을 굽는 아이언맨과 공룡


벨기에 와플에서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을 먹는다면 지나치지 않고 구경해야 할 구경거리가 있는데요 !
바로 !! 토치가 아이언맨의 손바닥 모양과 공룡 얼굴 모양이라는 것입니다 ㅎㅎ

공룡토치
아이언맨 토치


이렇게 !! 마치 아이언맨의 손바닥과 공룡의 입에서 불이 뿜어져나오는 모양이에요 !!
저희 앞에서 막 아이스크림을 저렇게 구워주시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막 신기해하면서 사진 찍으니까 더 열심히 구워주시는 사장님 🤩
(참고로 저는 공룡을 골랐고 남친은 아이언맨을 골랐어요 ㅎㅎ)

짠 !! 다 구워진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의 모습이에요 ㅎㅎ
저는 바닐라, 남친은 초코맛을 선택했어요 !!
겉으로는 같아보이지만 내부는 또 다르다구요 !

바닐라맛
초코맛


이렇게요 !ㅎㅎ 확실히 아이스크림을 갈라보니까 다른게 느껴지죠 ??

.
.
.

구워먹는 마시멜로 아이스크림의 맛을 설명해보자면 일단 겉은 구워진 마시멜로우로 되어있어 굉장히 바삭하고 달달해요 ㅎㅎ
하지만 아이스크림이 나오는 부분부터 또 차가워지면서 아이스크림 맛이 나서 나름 맛있었어요 !!
남친것도 뺐어서 초코맛을 살짝 먹어봤지만 저는 바닐라맛이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구워진 마시멜로가 굉장히 달다보니 바닐라맛 아이스크림이 중화를 시켜주는 느낌?? 이 들었거든요 🤩
홍대에 간다면 이런 이색 디저트도 먹어보세요 ! ㅎㅎ


그럼 내일 다시 올게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