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부산 놀거리] 부산 다이아몬드타워, 부산 가볼만한 곳 추천 ! (용두산 공원)

by 베짱미나 2022. 7. 11.
반응형

[부산 놀거리] 부산 다이아몬드타워, 부산 가볼만한 곳 추천 ! (용두산 공원)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오늘은 부산 여행 1일차랍니다 ! 🤩
아침부터 KTX를 타고 험난하게 부산에 도착했어요 !!
너무 힘들어서 남친 할머니댁에서 좀 쉬다가 저녁쯤에 나들이 삼아 부산 다이아몬드타워를 다녀왔습니다 !!
(부산 다이아몬드타워는 리모델링한 부산 타워라고 해요 !)
부산 다이아몬드타워는 야경이 이쁘고 밤에 불꽃 맵핑쇼도 봐야한다길래 저녁시간에 갔습니당 ㅎㅎ

부산 다이아몬드타워

위치: 부산 중구 용두산길 37-55
(중앙역 1번 출구에서 407m)

운영시간: 10:00 ~ 22:00
(마지막 입장 시간 : 21:30)

부산 다이아몬드타워 야경


부산 다이아몬드타워 야경이에요 !!
정말 이뿌죠 🤩 옆에 있는 팔각정에서도 빛이 나네요 ㅎㅎ
다이아몬드타워에서 다 놀고 나왔을 때 시각이 약 8시 40분쯤이었는데 이렇게나 이쁜 야경이 펼쳐져있어 찰칵 찍었어요 ㅎㅎ

압장료


입장료예요!
대인은 12000원 이더군요 .. 하지만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10% 할인을 받아 10,800원에 입장할 수 있었어요 ㅎㅎ
다들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세요 !!
부산시민들은 훨씬 저렴하게 들어갈 수 있더군요 .. 부럽.. 🥺

여름 불꽃맵핑쇼 시간때


제가 그렇게 찾아 헤매던 맵핑쇼 시간대가 여기 있었네요 ㅜㅜ
아무리 네이버를 뒤져봐도 맵핑쇼 시간대에 관한 정보는 잘 안나오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제가 여러분을 위해 후딱 찍었답니다 ㅎㅎ

맵핑쇼는 20:00시에 시작해 21:50분에 끝나요 ㅎㅎ (여름 시간대)
그리고 10분 간격으로 한다고 해요 !! 꼭 다들 가기 전에 참고하세요 !!

티켓


저희의 티켓이에요오 !!
다이아몬드타워 내부에 있는 카페 빙수 1000원 할인권이 같이 나오더라구요 !
아 !! 그리고 티켓 뒤에 타워 내에서 할 수 있는 QR코드 미션지가 있으니 다들 잘 챙겨주세요 !!

딸기빙수


저희는 맵핑쇼가 8시에 시작한다는 말을 듣고 시간이 남아 그 1000원 할인권을 쓰기도 할 겸 카페에 들렀어요 ㅎㅎ
딸기 빙수 비주얼 이쁘죠 !!
저 딸기들이 다 얼은 딸기라 먹을 때 이가 너무 시렸어요 ㅋㅋ꙼̈
그래도 맛은 있었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옆에 있는 연유가 일반 연유보다는 끈적끈적하니 더 맛있더라구요 !!

다이아몬드타워 전망대


짠 !!
다이아몬드타워 전망대에서 한컷 찍었어요 !!ㅎㅎ
전망대에서 부산 도시와 바다가 한눈에 다 보이더라구요 !!!!!
정말 너무 이뻤습니다 ㅜㅜ 이 전망대 때문에 여기 다들 오는듯 ㅜㅜ 🤩

불꽃맵핑쇼


전망대에서는 불꽃맵핑쇼도 해요 ㅎㅎ
저는 사실 사진만 보고 진짜 불꽃놀이를 하는 줄 알았거든요 .. ㅎㅎ
하지만 그건 아니고 창문에 홀로그램처럼 나오는 거더라구요 😅
하긴 어떻게 불꽃놀이가 매일마다 10분 간격으로 하겠어요 ! ㅋㅋ꙼̈

포토존


다이아몬드타워에는 사진 찍기 이쁜 곳들도 너무너무 많더라구요 !!!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는데 블로그에 다 못 올리는 게 아쉬울 뿐입니다 ㅜㅜ
그래도 제가 봤을 때 제일 이뻤던 포토존으로 올렸어요 !!

상품


위에서 제가 말한 입장표 뒤에 있다던 QR코드 미션을 기억하시나요 ??
저희는 그 미션을 다행히도 성공했는데요 !!
상품을 뽑았더니.. 아쉽게도 둘 다 물티슈였습니다… ㅜㅜ
물티슈라니 ㅜㅜㅜ 다른 좋은 상품들도 많아 보였는데 말이에요 ㅜㅜㅜ
여러분은 좋은 상품으로 뽑으시길 !!

.
.
.
.

저는 부산 다이아몬드타워가 무엇보다 부산 야경을 다 바라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는데요 !!
그 점 말고도 QR코드 미션같이 놀거리도 있었고 여러 이쁜 포토존, 맵핑쇼 등 즐길거리가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ㅎㅎ
부산 여행으로 가면 정말 좋을만한 장소랄까요 ??🤭
부산 여행을 가신다면 부산 다이아몬드타워 추천드릴게요 !!

그럼 내일 다시 올게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