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부산 맛집] 코지하우스 COZY HOUSE, 가성비 좋은 해운대 양식집 추천 !

by 베짱미나 2022. 7. 13.
반응형

[부산 맛집] 코지하우스 COZY HOUSE, 가성비 좋은 해운대 양식집 추천 !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오늘은 부산 해운대를 다녀왔어요 !!
같은 부산인데도 꽤 멀더라구요 .. ㅜㅜ
해운대를 도착하자마자 한 일은 해운대 맛집 찾기였어요!
오늘따라 양식이 당겨서 파스타, 스테이크 위주로 찾아봤는데 다들 가격이 엄청나더라고요.. ㅜㅜ
그러면서 돌아다니다가 딱 !! 가격도 마음에 들고 괜찮은 양식집인 코지하우스를 찾았어요 ㅎㅎ



코지하우스 COZY HOUSE

위치: 부산 해운대구 우동 1로 37 1층

영업시간: 11:30 ~ 22:30
(라스트오더 21:00 /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코지하우스 외관


짠 코지하우스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
웨이팅을 위한 기계와 음료도 준비되어있네요 ㅎㅎ
평소에 웨이팅이 많은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3시쯤에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

메뉴판


외부에 이렇게 메뉴판이 있어요 ! ㅎㅎ
저희가 이 메뉴판 덕분에 가격을 알고 신나게 들어갈 수 있었어요 🤩
확실히 파스타도 그렇고 저렴한 편이죠 ?? 😊

코지하우스 내부


짜잔!! 코지하우스 내부예요 ㅎㅎ
조명들도 이쁘고 빈티지하게 생겼죠 ??
식당도 깨끗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

전체 음식 샷


저희가 시킨 음식이 나왔어요 !!
저희는 10$ 스테이크 (12,900원)와 새우로제파스타 (12,900원)을 시켰어요 !
맛있어보이죠 !!!
진짜 오늘 점심까지 아무것도 안 먹은 상태여서 그런지 너어무 맛있었어요 ㅜㅜ 🥹 특히 스테이크 !!

새우로제파스타


우리의 새우로제파스타 !!
양도 엄청 많았어요 ㅎㅎ 새우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
1.5인분이라 하더라구요 !!
그래서 다른 파스타들보다는 가격이 좀 더 비쌌나봐요 ㅎㅎ
(다른 파스타/리조또 등 가격은 대게 9000~10000원 정도였어요!)
아 그리고 빵은 리필되는 것 같았어요 ㅎㅎ 부족하면 말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

10$ 스테이크

10$ 스테이크예요!! 12,900원이 미국 달러로 10달러인 걸까요 ?? ㅋㅋ꙼̈
스테이크에 머스터드 캐비어를 올려서 소스를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고요 ㅜㅜ 🥹🥹
구운 양파도 맛있었습니다 !!
스테이크의 양은 160g으로 많은 편은 아니지만 스테이크를 더 많이 드시고 싶다 하시는 분은 더블스테이크 (19,900원) 추천드려요 !!

아 그리고 10$ 스테이크만의 특별한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
매월 10일에는 10$데이라 해서 10$ 스테이크를 6500원에 드실 수 있대요 !!
3일 전에 왔었어야 했는데 ㅜㅜ 안타깝,, 🥲

주차 안내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
코지하우스에서 식사를 하시면 (구) 해운대역 주차장 30% 할인권을 제공한다해요 !
해운대해수욕장에 차 끌고 가시는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

커피숍 콜라보


코지하우스는 바로 옆 카페인 더바리스트로와 콜라보를 하고있는데요 !
코지하우스에서 식사하신 영수증을 더바리스트로에 가지고 가시면 10% 할인해준다고해요 !!
저희도 갈까 하다가 너무 배가 불러 카페는 무리인 것 같아 가지 못했어요 ㅜㅜ
여러분은 할인 혜택 꼭 즐기시길 !!

.
.
.
.

요즘 양식집들 가격이 너무 비싸졌는데 그중에서도 이런 가격의 양식집들이 있어서 다행인 것 같아요 ㅜㅜ
코지하우스 가셔서 꼭 각종 할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랄게요 !!
꼭 10일날 가보시길.. 🥹

그럼 우리 내일 또 봐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