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부산/해운대 놀거리] 센텀 스파랜드, 부산 도심속의 휴양지

by 베짱미나 2022. 7. 14.
반응형

[부산/해운대 놀거리] 센텀 스파랜드, 부산 도심속의 휴양지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
오늘은 해운대를 간 김에 옛날부터 늘 부산 위시리스트에 있었던 센텀 스파랜드를 다녀왔어요 !!
센텀 스파랜드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안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ㅎㅎ



센텀 스파랜드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센텀시티역 12번 출구에서 108m)

운영시간: 09:00 ~ 22:00
(입장매표 21시에 종료)
스파랜드 입구


스파랜드 입구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 ㅎㅎ
센텀 스파랜드는 일반 찜질방과 달리 야외 족욕탕도 있고 세계 각국의 다양한 전통 사우나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

가격표


스파랜드는 성인은 20,000원이고 학생은 16,000원이에요 ! (초등학생 이상 이용가능합니다)
네이버 예약으로 하면 성인 15%, 청소년 18% 할인받을 수 있으니 꼭 예약하고 가세요 !!

기본 이용시간은 4시간이고 초과 시 시간당 3000원 정도 추가요금이 듭니다 !
(단 스파랜드 내에서 1인 만원 이상 결제하신 분들은 6시간까지 이용 추가요금이 없다고 합니다 ㅎㅎ)

야외 족욕탕


제가 센텀 스파랜드를 가기로 한 결정적인 이유인 야외 족욕탕이에요 !!
저희는 4시부터 8시까지 있었는데 저녁에 조명 켜진 모습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
4시쯤에는 사람도 많더니 저녁쯤 되니 사람도 없고 좋았어요 😊😊

스파다아


야외 족욕탕 해먹에서 한컷 📸
또 한껏 신난 접니다.. 하하
야외 족욕탕이 널찍해서 여러 온도의 탕을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포토존도 많았답니다 !!😉

스파랜드 내부


스파랜드 내부 사진이에요 !!
스파랜드 1층에는 우리가 흔히 아는 찜질방이 있어요 !!
(참숯방, 황토방, 불가마, 아이스방 등)
불가마에서 땀을 쫙 빼고 아이스방을 갔다 오고 그렇게 찜질을 즐겼습니다 ㅎㅎ

로만룸
바디사운드룸


2층에는 이렇게 이색 찜질방이 있어요 ㅎㅎ
(로만룸, 하맘룸, 웨이브드림룸, 피라미드룸, sev룸, 바디사운드룸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찜질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죠 !
온도도 높지 않은 방들이라 조용히 즐기기 좋았어요 ㅎㅎ

사진은 특이하거나 인상 깊은 방을 찍은 것인데요 !
일단 로만룸은 고대 로마의 대중탕을 본땄다고 해요!!
굉장히 화려한 방이죠??
그리고 바디사운드룸은 제가 제일 좋아한 방인데요!
누워있으면 은은히 따뜻하고 침대에서 잔잔한 노래가 흘러나와 힐링되고 좋았어요 ㅎㅎ
저 방에서 20분을 저도 모르게 자고 온 것 같아요.. 😅

오락실


이렇게 오락을 즐길 수 있는 오락실도 있었어요 !
남친이 좋아하는 농구게임도 있어서 했지만 점수 인식이 잘안되더라구요 ㅜㅜ
고장났나봐요 🥲 여러분은 하지마세요 !!!
인생네컷 기기도 함께 있었어요 ㅎㅎ

같은 층에 레스토랑, 마사지 등의 시설이 함께 있었어요 !

식혜와 구운계란


찜질방 가면 식혜와 구운계란은 기본으로 먹어줘야죠 !!
1층 스낵바에서 사먹었어요 😊
(식혜 4500원, 구운계란 3개에 3000원, 오레오 등 과자 2500원)
비싸긴 했지만 찜질방에서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ㅎ
머리에 계란 깨기도 했는데 절대 안깨지더라구요..?
저만 못 깨는 걸까요..? ㅜㅜ

.
.
.
.

제가 소개한 시설 말고도 릴랙스룸이라고 편하게 의자에 누워서 tv 등을 볼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
이곳에도 많은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릴랙스룸 2도 있었는데 여기는 정말 수면을 취하는
분들을 위한 방이었어요!!


오랜만에 찜질방에 오니까 정말 힐링되고 좋더라구요 !!
앞으로 힐링이 필요할 때는 찜질방을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

그럼 내일 또 봐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