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다대포해수욕장, 부산 바다 즐기기 ! (부산 놀거리)

by 베짱미나 2022. 7. 12.
반응형

다대포해수욕장, 부산 바다 즐기기 ! (부산 놀거리)


안녕하세요!!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오늘은 부산 여행 둘째날이에요 !!
날씨가 좋아서 할머니댁에서 가장 가까운 다대포해수욕장에서 놀기로 했습니다 ㅎㅎ
어제는 비가 조금 내리더니 오늘은 안 와서 다행이었어요 😊
하지만 바다수영을 하기에는 조큼 추운날이였답니다 😅


다대포해수욕장

위치: 부산 사하구 대대동
(다대포해수욕장역 4번 출구에서 143m)

다대포해수욕장


짠 !! 다대포해수욕장이에요 !!
저희는 3시쯤에 도착했는데 한 3시 반부터 물이 차기 시작하더라구요 ㅎㅎ
물놀이를 하실 분들은 3시 반 이후에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
바다 수영하는 사람들은 정말 별로 없었는데 한 4시 넘어서부터 조금씩 수영하러 오시더라구요 ㅎㅎ
아 서핑하시는 분들은 많았습니다 !!
부산 오기 전에 서핑을 해볼까 고민은 했지만 그냥 바다 수영만 하기로 했어요 😊

튜브 대여


튜브랑 구명조끼 등도 대여 가능하더라고요!!
파도타기를 하고 싶어서 튜브를 빌릴까 하다가 날이 추워서 안 빌리고 금방 나왔어요 .. 😅
(가격은 얼마인지 잘 모르겠습니당 .. ㅜ)

파라솔 대여


파라솔도 대여할 수 있더라고요 !!
저희는 짐 놓을 때가 마땅하지 않아서 빌렸는데 15000원에 빌려주셨어요 ,, ㅎㅎ
(원래 테이블형 파라솔은 20000원이에용)
물가가 정말 비싸네요 ㅜㅜ 해수욕장이라서 그런가 🥲
그래도 짐 걱정은 안 하고 바다에서 신나게 놀 수 있었어요 ㅎㅎ

테이블형 파라솔


테이블형 파라솔이에요 !!
파라솔을 빌려서 있는 분들이 몇 명 벌써 계시더라고요 !!
치킨을 먹고 계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ㅋㅋ꙼̈

바다다아


수영복으로 환복 하기 전 한장 ㅎㅎ
바다를 보고 신난 저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
오랜만에 바다 수영할 생각에 신났네요 ㅋㅋ꙼̈

매점 음식


바다 수영을 하다가 너무 배고파서 매점 음식을 사먹었는데요 !
컵라면 하나에 3000원, 소떡소떡이 4000원, 닭강정 꼬치도 4000원 이었어요 😲
해수욕장은 원래 이렇게 비싼가요 ,,? 🥺
그래도 놀러왔으니까 남친이 flex .. ㅎㅎ
바다 바로 앞에서 이렇게 먹는 게 진정한 바다 뷰겠죠 ?? ㅎㅎ
(쟁반은 매점에서 빌려줬어요 !)

샤워장, 발 씻는 곳 등


발 씻는 곳이 있는지 모르고 최대한 발에 모래를 안묻히고 가려고 엄청 어정쩡하게 걸어가고 있었는데 매점 아저씨가 웃으면서 발 씻는 곳이 공원 지나면 있으니까 마음 편히 가도 된다고 말씀해주셨어요 .. ㅎㅎ 😅
발 씻는 곳이 있는 줄도 모르고.. ㅎㅎ 바다에 발을 몇 번을 다시 행궜는데 ㅜㅜ 🥲
샤워장은 돈을 받는 것 같았어요 !!
저희는 할머니댁이 가까워서 수건으로만 대충 닦았습니당 !

.
.
.
.

오늘 날씨가 선선하니 바람도 좋고 해변가 걷기는 정말 좋은 날씨였지만 바다 수영을 하기에는 조금 추운 날씨였어요 ㅜㅜ
덜덜 떨면서 파도타기하고 놀았답니다 ㅋㅋ꙼̈ 🥶🥶
그래도 바다 안에 계속 있으니 점점 익숙해지고 재미지게 놀 수 있었어요 ㅎㅎ
수영하는 사람도 적어서 해수욕장이 붐비지 않아 좋았어요 !!
8시부터 다대포해수욕장에서 분수쇼가 있다고 했는데 그렇게 늦게까지는 못 있었어요 ㅜㅜ
다음에 시도해 볼게요 !! ㅋㅋ꙼̈

그럼 내일 또 봐요 !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