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홍대 카페] Better Day 좋은날 (카페 베럴데이), 홍대 새로 생긴 카페 탐방기

by 베짱미나 2022. 7. 10.
반응형

[홍대 카페] Better Day 좋은날 (카페 베럴데이), 홍대 새로 생긴 카페 탐방기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오늘은 홍대에 새로 생긴 카페 탐방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해요 !!
카페 베럴데이는 제가 항상 홍대에 갈때마다 오픈 전이였는데 드디어 오픈했더라구요 ! ㅎㅎ
항상 홍대입구역 쪽에서 놀 때면 딱 눈에 띄는 갈만한 카페가 없었는데 오픈했길래 남자친구와 후다닥 들어갔어요 😊


카페 베럴데이

위치: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47
(홍대입구역 7번 출구에서 131m)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베럴데이 외관


카페가 요렇게 큼지막하게 있어서 찾기 쉬우실 거예요 ㅎㅎ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훨씬 더 넓은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

베럴데이 내부


내부 모습이에요 ! 사람이 정말 많죠,,!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가 사람이 끊임없이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위치도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것 같아요 ^^
이 사진도 사람 별로 없을 때 후딱 찍은거에요 .. ㅎㅎ

메뉴판


메뉴판이 이렇게 있습니다 !!
좋은날 커피(6000원)가 이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인가 보군요 !
다음에 오면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테이크아웃 시 아메리카노는 1000원 할인이라고 하네요 !

디저트


이렇게 디저트도 많이 준비되어있네요 !!
케이크의 종류가 많아서 좋습니다만 가격이 좀 비싸네요 .. 😅
조각 케이크의 가격은 7000원대인 것 같습니당 😲
그래도 다음에 오면 티라미수나 뉴욕치즈케익은 먹어보고 싶군요 !!
민트오레오치즈 케이크도 있던데 … 여러분은 민초파신가요 ..?
(저는 아님.. ㅎ)

시킨 음료


저희가 시킨 음료는 레몬에이드 (6000원)과 자몽에이드 (6000원)이였어요 !
(에이드 종류는 다 6000원이에요 !)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시원한 에이드 한진이 절실했는데 이렇게 시원하게 나오더라구요 😲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는 제가 시킨 메뉴에요 !!
원래 카페 가면 바닐라라떼를 많이 시키는데 오늘같이 더운 여름철에는 레몬에이드가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
그래서 오늘은 레몬에이드를 시켜봤어요 ㅎㅎ

자몽에이드


자몽에이드는 제 남친이 시켰어요 !
자몽에이드에는 자몽 조각이 정말 크게 꽂혀있더라고요!
사진이 이쁘게 나와서 사진 찍을 맛 좀 봤습니다 ! ㅎㅎ
저 옆에 흰색 줄은 제 충전기인건 안비밀..ㅎㅎ
충전할 수 있는 자리도 많더라구요 ! 덕분에 죽었던 제 폰을 살려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


저희가 앉은자리예요!!
소파같이 되어있어서 너무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었어요 ㅎㅎ
음료는 저희 둘 다 5분 안에 비웠어요 ㅋㅋ꙼̈ 😅
수다도 떨고 하면서 시원한 곳에서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

.
.
.

토요일이라서 그랬는지 홍대에 사람이 정말 어마무시하게 많더라구요 😅
(정말 어딜가나 웨이팅은 기본이었답니다 ㅜㅜ)
그래서 카페에도 사람이 정말 많았던것 같아요 !
밤에 길거리 공연 혹은 버스킹보는 사람들도 엄청 많았어서 다음부터는 통행도 힘들고 ,,
(물론 시간만 있었다면 같이 보고싶었지만 ㅎㅎ)
다음부터 토요일날 홍대 가는건 피해야겠어요 ㅋㅋ꙼̈ 😅

그럼 내일 또 다른 정보 가지고 올게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