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부산 맛집/놀거리] 부산 부평깡통시장, 부산 야시장 후기 및 추천 음식 !

by 베짱미나 2022. 7. 16.
반응형

[부산 맛집/놀거리] 부산 부평깡통시장, 부산 야시장 후기 및 추천 음식 !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저는 야시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 야시장 특유의 분위기와 그런게 좋더라구요 ㅎㅎ
부산 야시장에 대한 기억이 좋아서 이번 부산 여행에서는 꼭 야시장을 가리라 다짐했습니다 !
그리하여 간 부산 부평깡통야시장 !!

부산 부평깡통야시장

위치: 부산 중구 부평 1길 48
(자갈치역 3번 출구에서 577m)

운영시간: 매일 19:30 ~ 23:30 연중무휴

야시장 입구


입구부터 요렇게 반짝반짝 빛나는 야시장 !!
저희는 스파를 끝내고 9시쯤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https://lovelyskyh.tistory.com/entry/부산해운대-놀거리-센텀-스파랜드-부산-도심속의-휴양지

[부산/해운대 놀거리] 센텀 스파랜드, 부산 도심속의 휴양지

[부산/해운대 놀거리] 센텀 스파랜드, 부산 도심속의 휴양지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 오늘은 해운대를 간 김에 옛날부터 늘 부산 위시리스트에 있었던 센텀 스파랜드를 다녀왔

lovelyskyh.tistory.com

(스파랜드 정보 😊)

야시장이 막 그렇게 크진 않았지만 온갖 맛있는 먹거리가 넘쳐나더군요 !! 🤩

치즈왕창 통 삼겹


저희가 야시장 한바퀴를 다 돌고 고심해서 고른 먹거리는 바로 치즈왕창 통 삼겹이였습니다 !!
삼겹살이 저렇게 통째로 구워지고 있는데 그냥 지나칠수가 없더라고요 ㅜㅜ 🤤
현금결제만 가능하다 하니 현금 많이 챙겨가세요 !

가격표


메뉴는 기본 (5000원)이 있고,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간 고기세트 (7000원), 소떡세트 (3000원)이 있습니다 !!
위에 써져있는것과 같이 정말로 솥꾸껑에서 고기를 굽고 계시더라구요 !! 신기했어요 🤩
기본에는 파채와 무쌈이 안나오고 고기도 적게 나와서 저는 고기세트를 추천해요 !!

고기세트


저희는 고기세트를 시켰어요 !!
저 밑에 깔린게 다 고기에요 🤩🤩🤩
생각보다 많은 고기에 깜짝 놀랐어요 ㅎㅎ
고기세트에는 삼겹살 200g + 볶음김치 + 파채 + 무쌈 + 소량의 떡 + 쏘세지 +치즈 이렇게 나와요 !!
미인에게는 주먹밥 서비스까지 !! ㅋㅋ꙼̈
고기도 양념이 된 것, 안된 것 두가지 종류가 나오더라구요 !

쌈 싸먹기 !!


이렇게 무쌈에다가 고기를 얹고 파채와 볶음김치를 얹어서 먹는게 제맛 아니겠어요 ?!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양도 많고 !!!
아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

크레페 crape


디저트로는 입구쪽에 있던 집에서 크레페를 먹었어요 !!
크레페, 철판아이스크림, 슬러시, 탕후루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더라구요 !
직원분은 터키분이셨어요 ! 제 또래였는데 한국말이 서툴어도 열심히 영업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더라구요 😊
크레페는 총 4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 (딸기+바나나 / 망고+블루베리+딸기 / 딸기+블루베리+라즈베리 / 초콜릿+바나나)
이 가게는 카드결제가 가능했어요 !!

초콜릿+바나나 크레페


저희는 4번인 초콜릿+바나나 크레페를 먹었어요 ㅎㅎ
가격은 6000원이였어요 !!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
.
.
.

야시장 돌아다니는 것도 재밌고 맛있는것도 너무 많아서 정말 또 와서 음식 도장깨기 하고 싶었어요 ㅎㅎ
야시장이 조금만 더 가까웠다면 맨날 갔을텐데 아쉽 🥲🥲
다음 부산 여행 때는 다른 시장 먹거리도 시도해봐야겠어요 !!

그럼 내일 봐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