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펀룸카페, 홍대 실내 데이트 추천 (홍대 놀거리)

by 베짱미나 2022. 7. 5.
반응형

펀룸카페, 홍대 실내 데이트 추천 (홍대 놀거리)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ㅎㅎ
요즘 여러분도 폭염에 시달리고 계시나요 ??ㅜㅜ
진짜 정말 하루 종일 축 쳐져서 어딜 돌아다니지를 못하겠더라구요 😢😢
오늘도 호기롭게 나갔다가 !!! 더위에게 지고 말았습니다 ㅜㅜ
그래서 홍대 근처 룸카페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ㅎㅎ


펀룸카페

위치: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1길 36-8 4층

운영시간: 13:00 ~ 22:00 (일주일 내내 운영)

펀룸카페 외관


헉 !! 외관부터 이렇게 이쁜 룸카페 보셨어요 ?!?!
2층에 와인집이 있어서 저렇게 와인병으로 데코를 해놓은 듯해요 ㅎㅎ
저 계단을 따라 4층까지 올라가면 펀룸카페가 나옵니다 !!

펀룸카페 내부


우와 내부도 너무 이쁘쥬 ㅜㅜ (이런 룸카페 처음 ..ㅎㅎ)
다른 룸카페들처럼 간식이 촤악 깔려있지는 않지만 화사한 분위기로 저희를 맞아주네요 ㅎㅎ
(어차피 저희는 룸카페에서 간식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어서 괜찮았어요 😊)

가격


이곳은 특이하게 1시간, 1시간 30분 요금도 있더라구요 !!
(1시간 7000원, 1시간 30분 8000원, 2시간 9000원 / 현금, 계좌이체 시 1000원씩 할인)
흠 🤔🤔 다른 곳과 가격차이는 그다지 크게 나 보이지는 않습니다 ㅎㅎ
2시간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대기손님이 없을 땐 무제한이라니 메리트가 있어 보이긴 하지만 저희는 오래 있을 생각은 아니어서 1시간 30분으로 했어요 !!
(계좌 이체해서 14000원에 함 ㅎ)

테라스


오우 테라스도 있군요 !!
외부음식을 배달해 먹을 수도 있어서 날씨 좋을 때는 테라스에 나와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날씨가 찜통이라서 그런지 테라스에는 아무도 나와있지는 않았어요 !

룸 내부


룸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
세상에나 TV가 너무 크지 않나요 ?! 😲
와 정말 가본 룸카페 중에서 티비가 제일 컸던 것 같아요 !!!!
그리고 저는 에어컨을 보자마자 할렐루야를 외쳤습니다 ㅜㅜ

음료


룸카페 구경을 다 마친 후 음료를 가지러 내려왔어요 !!
1인당 1개씩 음료는 무료로 마실 수 있었습니다 ㅎㅎ
저는 사이다, 남친은 콜라를 마셨어요 ☺️

보드게임


요렇게 보드게임도 준비되어있네요 ! ㅎㅎ
여러 가지로 놀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
저희는 1시간 30분밖에 시간이 없어서 보드게임을 하지는 않았지만 시간 넉넉할 때 와서 놀아도 재밌었을 것 같아요 ㅜㅜㅎ
(다빈치 코드 너무 하고 싶었.. ㅜㅜ)

넷플릭스


저희는 요렇게 커다란 TV와 함께 누워서 넷플릭스를 봤어요 ㅎㅎ
넷플릭스/유튜브/웨이브 이렇게 되더라구요 !!
종이의 집이 한국 버전으로 나왔길래 봤어요 🤩
1화를 겨우 끝내고 나왔답니다 😅

.
.
.
.

요즘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지니까 실내 데이트만 찾게 되더라구요 😅
돌아다니다가 녹아내릴 것 같다 싶을 때 한 2시간 정도만 룸카페에서 넷플릭스 보면서 쉬다가 나오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특히 여기는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고 티비가 커서 정말 좋았어요 !! 다만 간식이 없다는 것이 단점이었어요ㅜㅜ)

그럼 내일은 더 재밌는 정보로 올게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