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거리

인더비엣, 가성비 좋은 부평 쌀국수 맛집! (부평 맛집)

by 베짱미나 2022. 7. 2.
반응형

인더비엣, 가성비 좋은 부평 쌀국수 맛집! (부평 맛집)


안녕하세요 !! 놀러다녀 김미나에요 😊
오늘은 토요일을 맞이하여 부평에서 가족과 함께 점심을 먹었는데요 !!
제가 강력하게 추천한 쌀국수 집인 ‘인더비엣’에서 먹었어요 ㅎㅎ
블로그를 시작하기 전에 방문했던 집인데 외관도 너무 이쁘게 되어있고 음식 양도 많아서 여러분께 소개하고 싶었답니다 ☺️

인더비엣

위치: 인천 부평구 체육관로 38
(굴포천역 7번 출구에서 484m)

운영시간: 11:00 ~ 22:00 / 21:00 라스트오더
(주중에만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인더비엣 외관


정말 제가 이 외관을 보고 반했다죠 !!
베트남 느낌이 물씬 들지 않나요 ?! 식당 테라스가 넓게 나있어 좋았어요 ㅎㅎ
식당은 인테리어가 정말 한몫하는구나를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

인더비엣 내부


식당 내부도 이렇게나 이뻤답니다 ㅎㅎ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았어요 ! 그렇지만 식당이 넓어서 사람이 바글거린다는 느낌은 못받았습니다 😉
중간중간에 놓인 식물들이 동남아 느낌을 물씬 내주더라구요 !

음식 전체샷


(반쎄오를 뺀) 음식 전체샷이에요 !
반쎄오는 다른 음식들보다 조큼 늦게 나와서 전체샷에는 합류하지 못했답니다 ㅜㅜ
저희 가족이 시킨 메뉴는!!
닭고기 중화 쌀국수 (10,900원), 팟타이 (11,400원), 반쎄오 (14,900원), 스프링롤 (5000원)이었습니다 🤩

반쎄오


전체샷에 합류하지 못해서 서운해하는 반쎄오 먼저 소개해볼게요 !!
반쎄오는 제가 홍대에서 간 쌀국수 집에서 처음으로 맛봤던 메뉴인데요 !

https://lovelyskyh.tistory.com/entry/암흑카페-씨더라이트-포가레-쌀국수-홍대-놀거리-맛집

암흑카페 씨더라이트, 포가레 쌀국수 (홍대 놀거리, 맛집)

암흑카페 씨더라이트, 포가레 쌀국수 (홍대 놀거리, 맛집) 귀찮아서 미루고미루다 오늘부터 드디어 블로그 포스팅을 하려고 마음 먹었다 !! 아무것도 안하고 집에서 노는 처지라 놀러다는 곳이

lovelyskyh.tistory.com


그때 반해서 요번에도 먹었는데 역시 !! 실망을 져버리지 않더라구요 🤩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먹는 재미도 있구요 ㅋㅋ꙼̈

스프링롤


스프링롤은 제가 미국에 있었을 때부터 즐겨먹었는데요 !
땅콩소스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모른답니다 ㅜㅜ
쌀국수집에 가면 꼭 시켜먹는 메뉴 중 하나에요 ㅎㅎ

닭고기 중화 쌀국수

쌀국수는 매운맛이죠 !! (저만 그런걸까요..? ㅋㅋ꙼̈)
저는 그냥 쌀국수보단 매운 쌀국수가 맛있더라구요 ㅎㅎ
맵기 선택은 원래 맵기인 3으로 했는데 많이 맵지도 않고 맹맹하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
불맛도 나고 맛있었어요 😊

아 제일 중요한 정보를 까먹을 뻔했어요!!
쌀국수 면은 1회 무료 리필된답니다 ㅎㅎ

팟타이


시킨 메뉴 중 유일하게 처음 먹어보는 팟타이예요!
어떤 맛일까 궁금했는데 불맛이 나더라구요 ! (전혀 상상하지 못한 맛 😲)
레몬은 뿌리라고 있는 것 같아 뿌려 먹었습니다 ㅋㅋ꙼̈

.
.
.
.

인더비엣을 처음 방문하고 나서 엄마한테 부평에 쌀국수 집 하나가 있는데 가성비도 짱이고 양도 많다면서 엄청 칭찬을 했더니 오고 싶으셨는지 오늘 가자 그러시더라구요 ㅋㅋ꙼̈
다 먹고 엄마가 재방문 의사가 있다며 사장남께 주차장 여부도 여쭤봤답니다 ㅎㅎ
(주차장은 있는데 평일보단 주말에 널널하다고 하네요 !)

그러면 내일 다시 만나요 !!
아디오스 🦋

반응형

댓글